close
PRESS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중견기업의 고민을 '데이터'로 해결 – 인이지
작성일 2024.9.27조회수 323

엄정한 특허법인 BLT 파트너 변리사

 

■ 엄정한 변리사는?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화학생물공학부를 졸업한 후 코스닥 기업에서 프로그래밍과 사업개발을 담당했다.

20대 초반부터 창업에 도전했으며 현재 약 800개 이상 스타트업과 기술창업 기업이 고객인 BLT 특허법률사무소 대표 변리사로 활동 중이다.

20여회 이상 엔젤투자 진행을 토대로 최근 중소벤처기업부 공인 액셀러레이터 '컴퍼니비'를 창업해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돕고 있다. 저서로 '특허로 경영하라', '기술창업 36계' 등이 있다.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오늘날,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의 중요성은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특히 제조업에서는 생산성 향상이 생존과 직결돼 '데이터'를 얼마나 잘 분석하고 활용하느냐가 경쟁력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배경 속에서 ㈜인이지(INEEJI, 대표이사 최재식·사업총괄이사 장윤석)는 중견기업들이 직면한 생산성 향상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AI 기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제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기술적 차별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고객사들과의 협업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기사 전문 확인 (URL 클릭)

 

[출처] 박정민 기자 |  아이뉴스24


당사 웹사이트에 공유된 모든 보도 자료는 부분적으로 발췌되었습니다.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원래 게시자의 재산으로 유지됩니다.

원본 게시자의 허가 없이 공유 콘텐츠를 무단으로 복사, 복제 또는 재배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